진에어, 사천에어쇼에 이벤트 부스 설치…관람객과 함께하는 공간 마련
상태바
진에어, 사천에어쇼에 이벤트 부스 설치…관람객과 함께하는 공간 마련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사천에어쇼에 참가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진에어는 지난 20일 전국에서 모인 관람객이 방문한 사천에어쇼에서 행사장인 사천비행장 내에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과 소통하고 사천~김포 노선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진에어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이 진에어 앱 다운로드 후 휴대폰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억의 뽑기’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 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연령대를 나누어 ‘진에어 블록항공기 만들기’ 행사도 진행해 제한 시간 안에 가장 많이 조립한 어린이에게 진에어 모형항공기를,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에게도 미니 블록항공기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부스 방문과 이벤트 참여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진에어 계정을 태그한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천~김포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진에어는 이날 행사를 통해 사천 노선 소개와 사천을 찾은 관객들에게 보람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진에어는 “국내 최대 항공산업 도시인 사천시에서 개최된 이번 에어쇼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시민이 함께해 항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천에어쇼는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돼 오는 23일까지 이어지며 공군 특수비행 팀의 고난도 곡예비행, 드론 종합경연대회 등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