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69g 초경량 초고속 ‘카타르 엘리트 와이어리스’ 마우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69g 초경량 초고속 ‘카타르 엘리트 와이어리스’ 마우스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역대 출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지닌 ‘카타르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69g 무게로 초경량 무선 마우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카타르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민첩함뿐만 아니라 클로우 그립과 핑거팁 그립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적인 콤팩트한 디자인을 전한다. 최고 수준의 게이밍마우스 기술을 탑재해 초고속 무선 성능에 걸맞는 빠른 움직임을 보장한다.

먼저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하면서 초경량 마우스의 민첩함을 담아 설계됐다. 69g에 불과한 무게와 컴팩트한 프레임은 클로우 그립, 핑거팁 그립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더욱 특화돼 백만분의 1초도 중요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1ms(밀리초)미만의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또는 블루투스·USB 연결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세팅에서 사용할 수 있다. 1회 충전으로 블루투스의 경우 최대 110시간, 슬립스트림 무선 연결 시에는 최대 60시간의 배터리 수명이 유지되어 끊김 걱정 없이 무선으로 게이밍을 이어갈 수 있다.

게이머가 승리하는데 필요한 최고 수준의 선수급 성능도 제공한다. 놀라운 정확도를 보장하는 2만6000DPI의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는 1DPI단위로 조정이 가능하며 마우스 버튼과 스위치 사이의 거리를 줄여 인풋 반응속도를 높이는 커세어 퀵스트라이크 버튼과 6000만번의 클릭의 뛰어난 내구성의 옴론 기계식 스위치가 장착돼 있다. 또한 2000Hz 하이퍼 폴링 기술을 기반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신호를 입력 및 전송한다.

강력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손가락 하나로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성능으로 커스터마이징하거나 컨트롤 할 수 있다. RGB 로고를 시스템 전체의 RGB 셋업과 함께 커스터마이징과 동기화할 수 있으며 마우스의 6개 버튼을 매크로, 단축기로 프로그래밍해 게이밍을 최적화하고 작업의 속도를 높일 수도 있다. 온보드 프로파일 저장 기능을 통해 조명, 매크로, DPI 설정을 이동시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