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이전 오픈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이전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1.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리테일러 KCC오토모빌은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이전 오픈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KCC오토모빌이 새롭게 오픈한 일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기존 위치에서 약 30m가량 떨어져 있어 기존에 이용하던 고객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일산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일산 지역뿐만 아니라 경기와 서울 서부 지역의 고객들을 담당한다.

연면적 2538.59m²(762.3평) 지상 3층 규모로 차량 전시·정비 공간과 함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체험존과 고객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전시장은 최대 6대의 차량 전시 공간과 7개의 상담 공간 등을 갖춰 쾌적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존을 갖춰 재규어 랜드로버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차량 구매 상담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2층 연면적 1402m²(425평)의 규모로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와 1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간 약 1100여대의 일반 정비와 100여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할 전망이다.

KCC오토모빌은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이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11월 내 차량 계약과 출고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리테일러사 중 가장 많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KCC오토모빌의 김재욱 대표는 “일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신축 이전을 통해 경기도 서부는 물론 서울 서부 고객에게도 최상의 구매 경험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KCC오토모빌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