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혹한기 대비 강원지역 ‘AS 최고반장’ 무상점검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혹한기 대비 강원지역 ‘AS 최고반장’ 무상점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1.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오는 24일 강원지역 고객 대상으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가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로 기획한 ‘AS 최고반장’은 각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다섯 권역의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센터·협력업체들과 연계해 무상점검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서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를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하는 ‘AS 최고반장’은 충청북도 제천에서 충청·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필수 점검과 정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강원 산간지역의 한파와 폭설을 대비한 선제적 차량 점검의 일환으로 동절기 안전 운전 지원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휴게 라운지, 스낵바, 무료 세차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그램을 비롯해 초청고객 전원에게 차량 정비에 활용할 수 있는 공구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강원지역의 겨울철 한파와 폭설을 대비해 많은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의 모든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이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