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車 전문기자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로 XM3 선정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르노코리아, 車 전문기자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로 XM3 선정 고객 감사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1.2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지난 19일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의 2023 대한민국 올해의 차 평가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로 선정된 것과 관련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경쟁 모델들과의 비교 평가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자리를 차지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그룹 F1 머신에서 운영 중인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가 접목돼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구동 성능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보다 앞서 출시됐던 유럽 시장에서도 전문가와 실구매자들로부터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관심을 받아왔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이달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5명, 30만원권 10명, 10만원권 100명이며 추첨 결과는 오는 2월8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콘셉트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본인·가족·친구·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들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가 새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오는 27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의 전시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시차에 장착된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해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