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양우종합건설·현대스틸산업·구산토건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중흥건설·양우종합건설·현대스틸산업·구산토건 신입·경력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운 고용한파 속에서도 중견 건설사들의 알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3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중흥건설, 양우종합건설, 현대스틸산업, 구산토건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중흥건설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공무)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자 이상 혹은 졸업예정자, 건축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양우종합건설은 임원과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안전관리, 부대토목, 토목, 관리, 법무, 외주구매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2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직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신입직은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이상자 등이다.

현대스틸산업은 2023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생산관리, 중기관리, 경영지원, 영업, 선박관리, 안전기획, 인사/노무, IT, 해상(설치, 품질, 안전) 등이며 13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월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공자, 경영지원은 전공무관, 학점 4.5만점 기준 3.0 이상, 일정 점수 이상의 어학 보유자 등이다.

구산토건은 경력·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직, 건축직, 관리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해외근무 지원자 우대, 외국어(영어 외) 가능자 우대, 기사(산업기사) 자격자 우대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