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선인자동차,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상태바
포드코리아 선인자동차,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는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선인자동차와 수원FC간의 스폰서십 협약식은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과 수원FC 김병두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진행됐다. 이날 2023시즌 첫 수원더비(수원FC vs 수원삼성)도 열렸고 이 경기에서 2:1로 수원FC가 승리했다.

2022시즌 수원FC와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첫 인연을 맺은 선인자동차는 이번 연장 계약으로 2023시즌까지 수원FC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선인자동차는 K리그 2023시즌 동안 수원FC의 홈구장인 수원 종합운동장 내 LED 광고와 전광판 등 각종 매체에 선인자동차 광고를 노출하고 브랜드데이, 고객 초청 팬 사인회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스폰서로 수원FC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 후면에 선인자동차 로고를 부착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선인자동차는 1995년 포드 국내 법인이 설립된 직후 공식 딜러사로 지정됐으며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신사·서초·동대문·강서)과 경기∙인천 지역 내 4개 전시장(일산·분당·수원·인천), 대전, 충청(천안·청주), 경상(대구·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18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