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개최…최고의 튜닝카 업체·개인 선정
상태바
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개최…최고의 튜닝카 업체·개인 선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건전한 튜닝문화 조성과 아웃도어 계절 봄을 맞아 차박·캠핑 등 여가활동의 트렌드를 제시할 ‘KG 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 개최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4~6일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 1전시장에서 개최 예정이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사 취지에 맞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4월5일 최종 참가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모집 대상은 모터홈(캠핑카)·아웃도어&트레일러·오프로드&레저 등 관련 분야 차량을 시판 중이거나 제작 가능한 비즈니스 튜닝 업체, 캠핑·차량 용품 업체, 올드카 등 내 차를 뽐내고 싶은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 등이며 비즈니스 튜닝 업체나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의 경우 쌍용차에서 생산된 차량을 이용해 튜닝과 커스터마이징한 제품이면 제한 없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모든 참가 업체와 개인에게는 기본 전시물품 지원과 쌍용차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며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튜닝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를 경감해주고 개인은 참가비 무료와 전시 비용도 지원한다.

특히 우수 업체는 쌍용차의 튜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해 함께 새로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방침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시된 비즈니스 튜닝과 개인 커스터마이징 차량을 대상으로 각각 튜닝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방문 고객의 현장 투표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튜닝카를 선정해 각각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등 총 1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쌍용차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날 전후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SUV 전문 기업으로 특색 있는 튜닝 문화 축제를 통해 올바른 자동차 튜닝 문화 산업을 육성하고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참가 업체와 관람객 등 반응이 좋으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년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