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전시·시승 이벤트
상태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전시·시승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2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전국 4대 거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시승 이벤트·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시동을 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다재다능함과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RS, 역동적인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한 ACTIV 등 4가지 트림으로 구성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th Avenue’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와 시승 이벤트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의 유명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는 31일부터 4월2일 스타필드 하남, 4월7~9일 스타필드 고양, 4월14~16일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21~23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열리며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SNS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는 오는 4월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과 SUV의 완벽한 조합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재다능한 성능, 합리적인 가격 등을 통해 크로스오버 세그먼트를 재정의하며 북미 시장과 한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생애 첫 차·첫 번째 크로스오버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가진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를 목표로 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