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김치플러스 패널 50% 할인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김치플러스 패널 5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3.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오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비스포크 냉장고 출시 5년차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행사 기간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패널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4도어·1도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4도어·1도어 제품이다.

또한 제품 설치 후 오는 6월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사나 인테리어 변경에 맞춰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삼성닷컴 전용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4도어 냉장고 기준 167억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 프리즘 360’ 패널 구매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 패널도 보관해두었다가 필요에 따라 교체해 다채로운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나만의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글로벌 프리미엄 페인트 기업 벤자민 무어의 트렌드 색상을 참고해 지난 2021년 프리즘 컬러를 개발했다.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부터 무게감 있는 다크 컬러 톤, 실용적인 뉴트럴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의 패널을 지정해 주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에너지 소비효율을 강화하고, 편의성은 대폭 늘린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핵심부품을 고효율화하고 AI 기능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전기비 부담을 줄여준다.

특히 24시간 켜져 있는 냉장고 특성을 고려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스마트싱스 에너지의 AI 절약모드가 한층 향상됐다. AI 기술을 통해 냉장고 사용 패턴을 분석하고 작동을 최적화해 1단계로 에너지를 최대 10% 절약할 수 있고 2단계로 사용자가 냉동실 온도 조절을 설정해 추가로 최대 5%를 더 절약할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는 위생과 취향까지 생각한 더블 오토케어 기능이 탑재돼 물과 얼음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자동으로 동그란 위스키볼 아이스와 각진 큐브 아이스를 만들어주는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대용량의 물을 자동으로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와 디스펜서를 쇼케이스 안쪽에 배치한 베버리지 센터 등에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위스키볼 아이스 제조와 오토 필 정수기능을 올해 키친핏 모델까지 확대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기존 비스포크 오리지널 컬러뿐만 아니라 세련된 메탈 소재의 바이브 다크 그레이와 낮은 채도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새틴 세이지 그린의 신규 색상으로도 출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리빙·패션 전문가 7인과 협업해 비스포크 냉장고 컬러 연출팁을 선보인다.

국내·외 패션 업계를 리드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JUUN.J)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욱준 상무, 유돈초이 최유돈 디자이너, 렉토 정백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패션 전문가들과 리빙 카테고리의 메종 마리끌레르 코리아 박명주 편집장, 이노필 김계연 대표, 임태희디자인스튜디오 임태희 소장, 뮤지엄오브모던키친 박기민 대표 등이 참여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냉장고는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주방가전 트렌드 변화를 선도해 왔다”며 “이번 행사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주방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