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나·펑샨샨, 금호타이어 후원받고 HSBC 챔피언스 출격
상태바
장하나·펑샨샨, 금호타이어 후원받고 HSBC 챔피언스 출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2.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싱가포르 센토사 골프장에서 27일부터 나흘간 실시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챔피언스에서 장하나(좌)와 펑샨샨(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한·중 간판 골프스타 장하나와 펑샨샨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챔피언스(총상금 140만 달러)에 출전해 정면 대결을 펼친다.

27일부터 나흘간 싱가포르 센토사 골프장(파72·6천600야드)에서 열리는 HSBC 위민스 챔피언스에는 장하나와 펑샨샨 외에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총집결한다.

세계랭킹 1위 박인비(25·KB금융그룹), 유소연(24·하나금융그룹), 최나연(27·SK텔레콤) 등 한국선수들은 물론 디펜딩 챔피언인 스테이시 루이스(미국), 세계랭킹 2위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 등이 우승컵을 놓고 격돌한다.

작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3관왕이자 상금왕인 '장타소녀' 장하나(22·KT)와 현재 여자골프 세계랭킹 6위에 올라있는 '중국의 골프여제' 펑샨샨(25)은 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힌다.

LPGA 투어에서 함께 활약해온 장하나와 펑샨샨은 각각 작년 11월과 올해 2월에 금호타이어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두 선수는 작년 12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3 현대차 중국여자오픈(총상금 40만 달러)에 나란히 출전해 같은 조에서 경기하기도 했다.

오는 7월에는 KLPGA 투어 '2014 금호타이어 여자오픈'에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