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여름맞이 ‘리멤버 서비스’…에어컨·필터 점검 등 무상점검

2014-06-23     김윤태 기자

쌍용자동차가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행사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차량의 각종 먼지와 이물질로 오염된 엔진룸을 새차와 같이 광택이 날 수 있도록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14명에게 정비상품권(5만원권 500명, 3만원권 1000명, 2만원권 2014명)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료첨가제, 유리발수코팅제, 수분제거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순정용품은 최고 32%까지 할인 판매한다.

쌍용차는 2001년부터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자연재해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