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 소녀 감동스토리’ 동영상 4주 만에 2500만 뷰 돌파

2017-06-08     조선희 기자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인도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한 동영상이 최근 4주 만에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하루 평균 조회수로는 약 100만 뷰에 달한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60zlBxiUwxQ)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동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광고를 보면서 눈물 흘린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