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신세계 강남에 QM6 라운지 운영…2019년형 차량 전시

2018-05-13     심양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상품성을 강화한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운지에서는 르노삼성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e-쇼룸에 회원 가입할 경우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상담까지 신청하면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코인은 QM6 라운지 내 캡슐 머신을 통해 스트릿츄러스, 아이엠어버거, 젤라띠젤라띠, 곤트란쉐리에, 스튜디오300, 콩부인 등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7개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해도 이벤트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도심형 SUV QM6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한 감각적인 오픈형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는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응대를 위한 QM6 스페셜리스트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자들을 맞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