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2000명 초청 ‘올 데이 풀 파티’

2019-04-15     조선희 기자

LG유플러스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이용자 1000명(동반자 1인 포함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풀 파티에 참여하면 수영장·사우나·찜질방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오후 5시, 저녁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해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고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씨메르에는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체험존을 구축해 U+프로야구·골프·아이돌라이브·U+VR·AR·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