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나만의 전기차’ 투표시 차량용 공기청정기 경품

2019-04-18     심양우 기자

SK엔카닷컴은 전기차 전문 웹사이트 EV포스트에서 다음달 9일까지 ‘현실로 다가온 전기차, 나에게 딱 맞는 전기차’라는 주제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EV포스트를 방문해 전기차 오너의 생생한 리뷰를 확인하고 4종의 전기차 중 자신과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모델에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최신 차량용 공기청정기(1명), 영화예매권(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EV포스트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EV포스트는 SK엔카가 지난해 10월 개설한 전기차 전문 웹사이트로 전기차와 친환경차에 대한 기본 상식과 리뷰, 출시 모델, 구매 팁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실 사용기’ 페이지에서는 실제 전기차를 구매·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차량 구매 과정부터 실제 주행 테스트, 여행기, 충전 등 실생활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는 등 현실적으로 유용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기차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는 ‘닥터EV’ 코너도 운영 중이며 현재까지 출시된 전기차 모델과 모델별 주행가능거리·충전 시간·특장점·전비(km/kWh)·정부·지자체 보조금·휘발유차 대비 연간 절약 금액 등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전기차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고려중이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며 “향후 EV포스트를 통해 전기차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