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22일까지 SUV 신차 3종 매주말 일대일 프라이빗 시승행사

2021-07-14     심양우 기자

푸조는 오는 16일부터 6주에 걸쳐 SUV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브랜드 업마켓 전략을 이끌고 있는 푸조 SUV 신차 3종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각각 지난해 7월, 올해 5월·6월 순차적으로 출시된 뉴 2008, 3008, 5008 SUV는 사자의 송곳니를 형상화한 LED 주간주행등으로 대표되는 푸조 최신 디자인 언어를 반영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이-콕핏 인테리어, 차급과 상관없이 풍부하게 적용된 첨단 안전사양이 특징이다.

캠페인 프로그램은 일대일 프라이빗 시승행사와 출고 고객 대상 혜택 지원으로 마련했다. 

시승행사는 16일부터 8월22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걸쳐 진행되며 뉴 푸조 3008·5008 SUV 그리고 2008 SUV까지 SUV 라인업 전 모델이 대상이다. 참가 희망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 참가와 출고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시승행사에 참가하고 푸조 SUV를 출고하는 고객 중 2008 고객 4명, 3008 고객 4명, 5008 고객 2명 총 10명을 추첨해 특급 호텔·리조트 이용권과 10만원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출고 고객 전원에게 푸조의 새로운 로고가 새겨진 고급 우산을,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