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퀘스타일 오디오 DAC/AMP 이어폰 ‘NHB15’ 런칭

2024-02-23     조선희 기자

소리샵은 고품질 음향기기 제작 브랜드 퀘스타일 오디오의 DAC/AMP 이어폰 ‘NHB15’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퀘스타일 오디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앰프 기술을 기반으로 헤드폰 앰프부터 포터블 DAC/AMP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하이엔드 오디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다.

NHB15는 라이트닝 단자를 탑재한 NHB12에 이어 출시된 C타입 버전의 DAC/AMP 유선 이어폰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나 설정 과정 없이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는 즉시 고해상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NHB15는 자사 특허 기술인 ‘완전 무손실 CMA SiP 모듈’을 탑재해 일반적인 앰프보다 약 10배 더 넓은 대역폭을 자랑하며 최소한의 왜곡으로 최대 192k 마스터 테이프 레벨의 무손실 음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V의 극히 낮은 동작 전압과 3mA의 전류값을 통해 적은 전력만으로 쉽게 구동이 가능하다.

NHB15는 Type-C 플러그와 더불어 3.5mm 탈착식 은도금 무산소 동 케이블을 함께 제공해 아이폰 15뿐만 아니라 iPad, Android, Windows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NHB15는 저음의 포근한 터치가 부드럽고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며 “풍성하고 음악성이 곁들여진 사운드를 스마트 직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NHB15의 출시 가격은 44만원으로 소리샵은 오는 3월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