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페이스북 이벤트

2015-06-28     김윤태 기자

금호타이어는 7월1~17일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3종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지난 2010년 금호타이어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프리미엄급 모델로 출시 첫 해 6개 규격에서 현재 약 48개 규격까지 늘려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판매량은 2011년 대비 약 700% 이상 신장했다.

마제스티 솔루스를 기반으로 타이어 펑크로 인한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실란트(자가봉합) 타이어가 지난해 출시됐고,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가 이번에 출시됨에 따라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 솔루스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금호타이어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umhoTires)에서는 제품 브랜드명, 적용 기술, 제품 특장점 등을 소개하고 댓글달기, 태그를 통한 정보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보스 사운드 미니 스피커, 뱅앤올룹슨 이어셋, 소니 캠코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약 200여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