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다양한 기능·컬러·가격대의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2015-06-30     심양우 기자

삼성전자가 7월1일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로 선보이는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기능과 컬러는 물론 가격대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보니 쿠퍼 컬러의 신모델은 일반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진공 흡입력을 갖췄다.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가면서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청소가 가능한 ‘포인트 클리닝’ 기능도 불빛을 인식하는 가능한 거리가 기존보다 약 2배로 확장돼 사용성이 높아졌다.

또한 무선공유기를 통한 Wi-Fi 연결로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이거나 해외여행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의 신모델은 파워봇의 장점과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덜었다.

강력한 모터와 삼성 진공청소기의 먼지 분리 기술인 싸이클론 포스, 넓은 흡입구의 와이드 빅 브러시가 적용돼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작은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실내 구조를 꼼꼼하게 분석하는 네비게이션 카메라, 문턱 같은 장애물도 쉽게 넘어가는 이지패스 휠 등 뛰어난 이동성도 그대로 갖췄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의 출고가는 에보니 쿠퍼 컬러 제품은 139만원,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 제품은 84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