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함과 럭셔리함···MINI 프로즌 블랙 에디션 출시
상태바
강함과 럭셔리함···MINI 프로즌 블랙 에디션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3.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INI 존 쿠퍼 웍스(JCW) 컨트리맨 프로즌 블랙 에디션

MINI JCW 컨트리맨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MINI 존 쿠퍼 웍스(JCW) 컨트리맨 프로즌 블랙 에디션이 출시된다.

MINI JCW 컨트리맨 프로즌 블랙 에디션(Frozen Black Edition)은 소형차지만 스포티한 드라이빙 특성과 함께 하나의 작품으로서의 MINI 브랜드 가치를 다시금 입증하는 모델이다.

전 세계적으로 단 550대만 한정 생산되었으며 국내에는 MINI 라인업 중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MINI JCW 컨트리맨 모델에 한해 한정 판매돼 희소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MINI JCW 컨트리맨 프로즌 블랙 에디션에 적용된 프로즌 블랙 컬러는 BMW M 모델과 같은 최상위 모델에 사용된 BMW 인디비주얼 컬러로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과 많은 시간이 요구되는 최상의 옵션 사항이다.

BMW 그룹만의 특별하고 복잡한 제조 공정을 이용해 만들어지는 이 특별한 도색과정은 혁신적인 기술력뿐 아니라 장인들의 심도 있는 수작업을 통해 마모에 대한 저항과 색상 재현도에서 높은 품질을 갖추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루프는 물론 사이드 미러캡을 포함한 차량 전체에 무광 느낌의 프로즌 블랙 색상이 통일감 있게 적용되어 고성능의 MINI JCW 컨트리맨 모델에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켜 준다.

최고출력은 218마력, 최대토크 28.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7초, 최고 속력은 223km/h이며 MINI만의 사륜구동 기술인 ALL4가 적용되었다. 가격은 6270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