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그랜드2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그랜드2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3.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그랜드2'출시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갤럭시 그랜드2(Galaxy Grand2)'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3일 출시한다.
 
'갤럭시 그랜드2'는 지난해 출시된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의 후속작이다.
 
전작보다 6mm 더 커진 133.3mm 화면에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더욱 시원하고 선명한 이미지 감상이 가능하며 영화나 게임 등의 멀티미디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16:9 화면비 옵티멀 와이드 뷰(Optimal Wide View)로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멀티 윈도우' 기능으로 화면을 2분할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띄울 수 있어 멀티태스킹도 편리하다.
 
'갤럭시 그랜드2'는 갤럭시 프리미엄 제품의 핵심 기능인 '그룹 플레이', 'S 트랜슬레이터', '스토리 앨범' 등의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 기능도 지원한다.
 
'스토리 앨범'으로는 촬영한 사진에 위치정보, 메모, 날씨 등의 내용을 담아 마음에 드는 테마와 레이아웃으로 디지털 앨범을 만들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으로 포토북을 제작해 배송받을 수 있다.
 
언어의 장벽 없이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해 주는 'S 트랜슬레이터'는 이메일, 문자, 챗온 메시지 송수신 중 문장을 바로 번역해 텍스트로 보거나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그룹 플레이'를 통해 같은 공간에 있는 다른 단말기와 와이파이(WiFi)로 연결해 같은 음악을 동시에 듣거나 사진과 문서를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사진 촬영 시 소리나 음성을 함께 담아 주는 '사운드 앤 샷(Sound &Shot)' 등 다양한 카메라 기능도 갖추고 있다.
 
'갤럭시 그랜드2'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 2,600mAh 배터리를 채용했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1만7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