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10주년 한정판 뉴 MINI 쿠퍼S 5도어 슈프림 56 에디션 출시
상태바
MINI, 10주년 한정판 뉴 MINI 쿠퍼S 5도어 슈프림 56 에디션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 MINI 쿠퍼 S 5도어 슈프림 56. <MINI 제공>

MINI가 한국진출 10주년을 맞이해 한정판 ‘뉴 MINI 쿠퍼S 5도어 슈프림 56’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뉴 MINI 쿠퍼 S 5도어 모델에만 적용되며 MINI 브랜드 역사와 동일한 숫자인 단 56대만 한정 제작된다.

영국 태생의 MINI 브랜드 헤리티지를 잘 표현하는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컬러가 적용됐으며 기존 모델과 비교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특별한 외관과 옵션을 적용했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 차량임을 표시하는 ‘MINI 유어스(MINI Yours)’ 로고가 외관에 적용돼 희소성을 갖췄다.

흰색의 18인치 콘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적용됐으며 흰색의 루프와 미러캡, 보닛 스트라이프가 적용돼 스페셜 모델에 걸맞은 특별한 외관을 자랑한다.

실내에도 MINI 유어스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스티어링 휠, 가죽 라운지 시트와 함께 MINI 유어스 다크 코튼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적용돼 스페셜 모델만의 고급스러움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자동차 키를 조작하지 않고도 차량의 도어를 열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컴포트 엑세스 기능과 자동 평행 주차를 가능하게 하는 주차 보조 시스템 등 그 동안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최신 사양들도 대거 적용됐다.

뉴 MINI 쿠퍼S 5도어 슈프림 56 에디션의 가격은 474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