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Fi도 ‘별’로 이용…카페 할인도 연장
상태바
KT, WiFi도 ‘별’로 이용…카페 할인도 연장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4.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별’ 100% 할인 서비스를 확대한다.

KT가 올레클럽 별 차감 서비스를 확대하고 할인행사도 연장한다.

KT는 ‘별’로 ‘올레 WiFi 플래시’ 상품 100% 할인(별차감)과 카페거리 50% 할인 행사를 6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LTE 데이터가 부족한 고객들이 추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인 ‘LTE-데이터플러스/LTE-충전데이터’를 ‘별’로 100%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지난 3월3일 출시 한 달만에 이용 고객이 10배 이상 늘었다.

이에 노트북, 태블릿PC에서 올레 WiFi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1시간(1000원), 1일(3000원) 단위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올레 WiFi 플래시’ 상품을 ‘별’로 100% 할인(별차감)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했다.

올레 WiFi 플래시 상품은 올레WiFi 접속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 가로수길, 홍대, 삼청동 등 인기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클럽 카페거리’ 이벤트도 이용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3개월 연장해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

이용할 수 있는 카페의 위치 및 특징 등은 올레클럽 홈페이지(club.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일 1회 이용, 해당 사용금액만큼 별 차감)

올레클럽 회원 가입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