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탈리아에서 프리미엄 가전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이탈리아에서 프리미엄 가전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4.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이탈리아 법인 생활가전 다니엘레 그라씨 상무가 프리미엄 가전 론칭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유럽형 생활가전 신제품 론칭 행사를 실시하며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위상 제고에 나섰다.

이탈리아 명품 남성 패션 브랜드 제냐 사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사용 패턴에 따라 내부 공간을 이너케이스와 쇼케이스로 나눈 냉장고 푸드 쇼케이스, 블루 크리스탈 도어를 채용한 드럼세탁기를 공개했다.

특히 푸드 쇼케이스 냉장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푸드와 럭셔리 패션 아이템이 만나 앞서가는 트렌드를 창출한다’는 콘셉트의 이색전시를 선보였다.

이날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인 클럽 드 셰프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다비데 올다니 셰프도 소개했다.

이태리 출신의 다비데 올다니는 누구나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요리로 이탈리아 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셰프다.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 사장은 “올해는 생활가전 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며 “유럽과 특히 디자인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이태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