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분양…65~84㎡ 중·소형
상태바
현대건설,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분양…65~84㎡ 중·소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3.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삼송역 투시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이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삼송지구 상업9블럭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976실 중 969실을 분양한다.

지하 5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65~128㎡, 총 976실 규모로, 이중 65~84㎡ 타입 969실을 일반 분양한다.

전용 면적별로는 65㎡ 127실, 68㎡T 3실, 77㎡(A·B타입) 126실, 84㎡(A·B·C·D·E·F타입) 713실로 구성된다.

일반 분양물량 전체가 중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65~84㎡의 평면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 1·2번 출구와 붙어 있어 서울 도심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가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 중 하나인 신분당선 북부연장에 삼송역이 종점으로 포함되면서 강남을 포함한 수도권 남부권역으로의 접근성도 개선된다.

지난해 개통한 원흥~강매 간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색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의 진입도 쉽다. 올해 하반기에는 고양 화정~은평구 신사를 잇는 광역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일산 킨텍스역과 삼성역·동탄역을 연결하는 GTX(2022년 완공예정)를 단지 인근에 위치한 연신내역에서 환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이 삼송지구에 백화점·영화관·대형마트·쇼핑몰 등으로 조성하는 대형 복합쇼핑몰도 2017년 준공 예정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입점 예정이며 은평뉴타운에는 롯데몰 은평점도 착공에 들어갔다.

주거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창릉천 수변공원을 비롯해 북한산 국립공원, 노고산 도시자연공원, 서오릉 도시자연공원, 오금천 등의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 힐스테이트 삼송역 위치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은 설계단계에서부터 주거용으로 계획해 전면에 방과 거실이 배치된 3베이(Bay)와 4베이 설계를 도입했다.

전 타입에 2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방은 2~3개로 구성돼 있다. 기본형 외에 가족공간 강화형, 침실공간 강화형, 독립공간 강화형 등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

층간소음 문제를 최소화 하는 250mm 두께 바닥슬라브의 튼튼한 구조와 바닥충격음 완충재를 20mm에서 30mm로 강화한다.

특히 지하주차장, 1~2층 상업시설, 3~5층 주차공간, 6층 옥상정원으로 이뤄진 건물 특화설계로 입주자는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현대건설의 최첨단 시스템들도 적용된다. 세대 내 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대기전력차단 시스템과 방마다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 등을 갖춰다.

스마트폰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의 원격제어와 에너지 사용량 확인, 보안설정 등을 관리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에너지 사용을 확인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세대별 에너지 관리 시스템인 HEMS로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빗물을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 절감 시스템도 설치된다.

세대 내에는 10인치 월패드, 스마트 주방 TV,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등이 설치돼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개별 현관에는 현관 안심카메라가 설치돼 센서 감지를 통해 거동 수상자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공동현관 무인 경비 시스템과 각 동 출입 현관, 엘리베이터 내부, 지하주차장 등의 주요 보안 지역에 200만 화소의 CCTV를 설치해 보안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단지 곳곳에는 다양한 조경시설들로 채워진다. 단지 1층에 조성되는 수변문화마당은 바닥분수와 휴게공간이 어우러져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제공된다.

6층에 위치하는 옥상정원은 산책로와 다양한 테마정원으로 구성돼 소규모의 주민 행사와 휴식이 가능한 잔디마당과 어린이 정원·휴게정원 등으로 조성된다.

주차공간은 지하뿐만 아니라 지상 5층까지로 설계해 보행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로 조성했다. 또한 주차가 서툰 초보 운전자와 대형차량을 배려해 일부 구간에는 일반 주차구획 폭인 2.3m보다 넓은 2.5m의 광폭 주차구획을 적용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역은 교통·쇼핑·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삼송역 핵심입지에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입주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단지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번지에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9년 6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02-381-30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