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스쿠터예약 ‘All New PCX’ 발매…풀 체인지 모델
상태바
혼다 스쿠터예약 ‘All New PCX’ 발매…풀 체인지 모델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4.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혼다 스쿠터 ‘All New PCX’

혼다코리아가 ‘All New PCX’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 발매를 실시한다.

지난 2010년 국내 출시 이후 1만대 이상 판매된 PCX는 기존 125cc 스쿠터와는 차별화된 가치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끈 모델이다.

이번 3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선보이는 All New PCX는 기존 모델의 기동성과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유지하면서 전체적인 스타일은 물론 주행 성능과 편의 사양 면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외관 디자인은 편리성과 역동성을 갖춘 PCX만의 스타일을 계승하면서도 고급감을 강조했다.

전면 및 후면부의 디자인은 기존의 라운드형에서 보다 공격적인 직선형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더욱 커진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에는 LED 램프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다양한 편의사양도 추가했다. 고급감과 시인성을 향상시킨 중앙 계기반은 LCD화면을 통해 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시간, 주행거리, 평균 연비 등)를 제공한다.

또한 시트 하단의 넓은 수납 공간과 스마트 폰 등 기기 충전이 가능한 AC 소켓의 장착으로 운전 편의를 극대화했다.

특히 한층 진화한 차세대 스쿠터용 엔진 eSP(enhanced Smart Power)를 탑재했다.

또한 우수한 토크의 초중반 가속력과 14인치의 휠베이스는 안정적인 주행을 선사한다.

배터리 사이즈는 기존 6Ah에서 7.5Ah로 변경됐고 연료 탱크 용량도 8.0L로 늘어났다.

All New PCX는 화이트, 블랙, 브론즈메탈릭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9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