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베스트바이에 삼성 커브드 UHD TV 체험공간
상태바
美 베스트바이에 삼성 커브드 UHD TV 체험공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5.0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에 선보이는 삼성전자 커브드 UHD TV 중심의 체험공간 <삼성전자 제공>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 매장에 삼성전자 커브드 UHD TV 단독 체험공간이 개장한다.

베스트바이는 5월중 미 전역 500여개 매장에 커브드 TV 중심의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 체험존을 숍인숍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체험존에서는 삼성 커브드 UHD TV의 생생한 컬러를 한 눈에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앱과 멀티 링크 스크린 등 2014년형 스마트 TV의 다양한 기능까지 모두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다.

모바일과 연동해 여러 개의 방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멀티룸 스피커 등 대형 TV와 어울리는 다양한 고음질 AV제품도 체험 가능하다.

또 베스트바이 직원이 고객의 가정환경과 요구에 맞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미국 전체 TV시장에서 32.3%의 역대 최대 시장점유율을 기록한 이후 올해 1분기 35.5%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최대 시장점유율을 경신했다.

미국 UHD TV 시장에서도 올해 1분기 45.9%(금액 기준)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베스트바이 판촉 부문 마이크 모한 사장은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는 고객들이 커브드 UHD TV를 최대 규모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해 준다”며 “우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모바일과 컴퓨터 기기 외에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