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디오기기 '레벨' 국내 출시…헤드폰 타입 등 4종
상태바
삼성전자, 오디오기기 '레벨' 국내 출시…헤드폰 타입 등 4종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5.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기기 '레벨'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레벨은 지난 달 29일 싱가포르에서 처음 공개한 삼성전자의 오디오기기 브랜드로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 ‘레벨 온(On)’과 이어폰 타입의 ‘레벨 인(In)’, 스피커 타입의 ‘레벨 박스(Box)’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레벨의 국내 출시를 맞아 헤드폰 타입의 프리미엄 제품인 ‘레벨 오버’의 예약 판매를 13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레벨 오버는 네오디움(Neodymium) 자석 소재를 적용한 50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섬유재질 진동판을 사용해 진동판과 프레임 사이의 떨림을 최소화하는 구조 설계로 원음 왜곡 없이 HD급의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터치 방식을 통한 볼륨, 이전 곡과 다음 곡 재생 제어, 전화 수신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주변 소음 제거 기능을 지원한다.

레벨 오버가 제공하는 최상의 음질을 극대화해주는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음악과 멀티미디어 등에 삼성 이퀄라이저인 사운드얼라이브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레벨 오버는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게임패드'와 삼성뮤직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레벨 오버를 비롯해 40mm 드라이버를 탑재한 레벨 온, 3-웨이(Way) 스피커를 탑재한 레벨 인,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는 21일부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레벨 오버 43만9000원, 레벨 온 24만9000원, 레벨 인이 18만9000원, 레벨 박스가 1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