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가정·학교·병원 등에 ‘크린케어 세척서비스’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가정·학교·병원 등에 ‘크린케어 세척서비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5.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쾌적한 실내 환경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크린케어 세척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정은 물론 학교, 관공서, 병원 등 대단위 사업장을 중심으로 캐리어에어컨 전문 세척 기사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싼 에어컨을 사용하더라도 적절한 관리 없이는 오히려 각종 세균 증식을 일으켜 실내 공기 질 오염과 냉난방 효율 저하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특히 대단위 사업장에 설치된 천정형 에어컨 등의 경우 사업주가 직접 유지 관리하기 힘들고 세척 빈도도 떨어진다.

캐리어에어컨 자체 연구소 실험 결과에 따르면 1000시간 사용한 에어컨을 세척할 경우 성능이 최대 40%, 송풍량은 최대 70%까지 증가했다. 이 경우 연간 전기료를 29%까지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크린케어 세척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전 진단을 통해 오염정도에 따라 ‘필터세척’, ‘기본세척’, ‘표준세척’, ‘오버홀세척’ 등의 맞춤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크린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사제품에 한해 세척 후 3개월간 무상서비스를 보증하며 보증기간동안 2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시 총 수리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백나무 추출액 분사를 통해 유해물질 제거와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플루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탠드형 에어컨, 벽걸이형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등 종류에 상관 없이 가정이나 대단위 사업 공간에 캐리어에어컨이 설치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