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제습기 체험단 모집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제습기 체험단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5.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3기 주부 프로슈머 제습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로 캐리어에어컨 공식 홈페이지(www.carrier.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미션 완료 후 응모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6월4일, 이벤트 우수 참가자 5명을 제3기 주부 프로슈머로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주부 프로슈머에게는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3기 주부 프로슈머는 6월10일 체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캐리어에어컨 제습기의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체험단은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능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캐리어에어컨은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제습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주부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은 에너지효율 극대화로 에너지 소비는 줄이고 제습기능과 사용편의성은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6가지 색상에 10리터부터 16리터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스마트 제습, 음이온, 의류건조, 만수 시 자동정지 등의 기능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