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고급 호텔·리조트에 설치…프리미엄 마케팅↑
상태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고급 호텔·리조트에 설치…프리미엄 마케팅↑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6.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초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를 고급 호텔과 리조트 로비에 설치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경상남도 남해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등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로 7만㎡ 부지에 각종 레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골프장을 갖춘 고급 리조트로 세계적인 골프코스 사이트인 ‘톱 100 골프 코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LG전자는 로비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통해 광고 영상과 HDR(High Dynamic Range) 영상,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 사운드 등 콘텐츠를 재생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 4mm가 되지 않아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화면 이외의 요소를 철저히 배제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구현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미국 돌비의 첨단 입체음향 시스템인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사운드는 지금까지 TV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