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우리가족건강보험…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
상태바
동부화재 우리가족건강보험…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7.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의 사망원인 3위 이내의 질병인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을 보장하는 보험상품이 업계 처음으로 출시됐다.

동부화재는 2일 업계 최초로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 각 1억원씩 최대 3억원까지 보장해주는 ‘우리가족건강보험’을 출시했다.

루게릭병, 파킨슨병, 알츠하이머병, 중증근무력증 등 퇴행성질환 진단 확정시 최대 5000만원을 보장해 준다.

또한 손보업계 최초로 류마티스관절염 진단비를 보장함으로써 건강보험의 격을 한층 높였다.

하나의 증권으로 본인은 물론 배우자, 자녀, 부모님까지 총 6명이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가족 모두를 한데 묶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험료 부담도 덜 수 있게 한 것이다.

보험사고가 발생하지 않으면 보험료가 할인된다는 특징도 갖고 있다. 10년 만기 자동갱신 특별약관에서 보험사고 없이 갱신되는 경우 다음 갱신시에 보험료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자서명 청약 혹은 보험계약자료의 전자우편(이메일) 수령을 신청할 경우 초회 보험료의 1%를 할인해 준다.

동부화재 우리가족건강보험은 100세 만기상품으로 만 15세부터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5년납, 10년납, 15년납, 20년납, 25년납, 30년납 중 본인의 경제활동 사이클에 맞게 납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