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바이럴영상 1000만뷰 돌파
상태바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바이럴영상 1000만뷰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8.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영상이 17일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자장가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은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 1000만뷰를 기록했다. ‘좋아요’도 6000건 이상을 달성했다.

영상은 LG유플러스 홈CCTV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가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 반려견 ‘히릿’은 주인이 아침에 출근한 이후 퇴근해 집에 돌아올 때까지 주인을 기다리며 현관문 앞에서 꾸벅꾸벅 졸았던 탓이 허리 디스크 진단을 받았다.

외로워 보이는 ‘히릿’을 두고 출근하기에 마음이 아팠던 주인은 홈CCTV 미니를 설치해 집 안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했다.

회사에서 일하는 도중 ‘히릿’이 심심해 보이면 스마트폰으로 이름을 불러 놀아주거나 집 안 선풍기와 TV는 물론 저녁이 되어 어둑해지면 집 안 불도 켜준다.

또 퇴근길 ‘히릿’이 앉아 졸고 있으면 버스정류장에서 자장가를 불러준다. 그리고 홈CCTV 미니를 통해 들려오는 주인의 자장가 소리에 ‘히릿’이 편안하게 잠이 드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댓글 중에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공감이 가고 감동적인 영상이다”, “반려견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는 광고다”, “1000만 반려인구 시장에 대박나기를 기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려동물 IoT는 홈CCTV 미니, IoT 플러그, IoT 스위치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