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참가자 모집…독일 랠리 실시간 관람
상태바
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참가자 모집…독일 랠리 실시간 관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8.0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월드랠리챔피언십(WRC)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며 현대 월드랠리팀을 응원하는 이벤트 ‘WRC 나이트 라이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서울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총 70여명의 모터스포츠 팬들을 초청해 WRC 10차 대회 ‘독일 랠리’의 긴장감 넘치는 마지막 스테이지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랠리 생중계 이외에도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WRC 시뮬레이터 순위 경쟁 등 모터스포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지난 WRC 나이트 라이브에서 가장 관심이 높았던 모터스포츠 관련 특강에서는 지난 5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현대차 남양연구소 연구원 드라이버들이 직접 겪었던 대회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13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1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회에 걸쳐 진행됐던 나이트 라이브 행사에 대한 모터스포츠 팬들의 반응이 기대보다 뜨거웠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모터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어느 시즌보다 치열한 올해 대회에서 WRC 출전 이래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현대 월드랠리팀 최초 챔피언십 타이틀 획득을 눈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