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나노셀 TV’ 광고 영상 1억뷰 돌파…“측면서 봐도 색상 정확”
상태바
LG전자, ‘나노셀 TV’ 광고 영상 1억뷰 돌파…“측면서 봐도 색상 정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9.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지난달 1일 선보인 ‘나노셀 TV’ 온라인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전설이자 ‘캡틴 제라드’로 불리는 스티븐 제라드와 현역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하나로 꼽히는 아담 랄라나의 이색 슈팅 대결을 담은 영상이다.

약 2분50초 분량의 이 동영상은 LG 나노셀 TV와 일반 LCD TV로 각각 비디오월을 만든 후 두 선수가 공을 차 비디오월에 뜬 여러 숫자 중 높은 숫자를 맞추는 내용이다.

60도 측면에서 공을 찬 두 선수는 LG 나노셀 TV로 만든 비디오월에 슈팅을 했을 때 더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일반 LCD TV는 일부 숫자 앞에 붙은 ‘-’ 부호가 색상 왜곡으로 잘 보이지 않았다. 예를 들어 9인 줄 알고 맞춘 숫자가 -9 였던 것이다.

이 동영상은 글로벌 유력 광고매체인 애드 에이지가 발표하는 인기 비디오 순위에서 8월 둘째 주와 셋째 주 연속 1위에도 오른 바 있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정석 상무는 “시야각은 색정확도, 명암비, 휘도 등 다양한 TV 화질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부분”이라며 “축구라는 소재와 반전의 재미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나노셀 TV 시야각의 우수성을 알리려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