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램핑 프로그램 참가 중형트럭 고객 가족 모집
상태바
현대차, 글램핑 프로그램 참가 중형트럭 고객 가족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9.1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0월 중 마이티와 메가트럭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 저녁 만찬,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낮 시간 동안 액티비티존에서는 자녀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가족 문패 만들기, 가족 운동회 등이 진행된다.

자녀들이 자동차 공학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현대모비스와 함께 주니어 공학교실을 진행하고 자녀들의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한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도 실시할 예정이다.

저녁에는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고 무르익어 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만찬 중 버스킹 공연도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10월 21~22일 경기도 가평군 둥지 글램핑장, 1월 28~29일 충남 공주시 파크오브드림, 경남 고성군 블루웨일 글램핑 등 전국 3개의 글램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80가족(240명)과 함께 하는 이벤트는 현대차 직원의 추천을 받은 40가족(120명)과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뽑힌 40가족(120명)으로 구성되며 가평 둥지 글램핑장 120명, 공주 파크오브드림 60명, 고성 블루웨일 글램핑 60명 규모로 열린다.

현대차 관계자는 “가족들을 위해 장거리 운행도 마다하지 않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마이티와 메가트럭이 고객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