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수험생·학부모 초청 ‘ThanX-mas’ 파티…“부모님께 감사 인사”
상태바
SK텔레콤, 수험생·학부모 초청 ‘ThanX-mas’ 파티…“부모님께 감사 인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12.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학부모에게 공연과 식사가 어우러진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SK텔레콤은 지난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 수험생·학부모 100명을 초청해 공연과 식사 등이 어우러진 ‘ThanX-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티는 SK텔레콤이 온라인 미디어 채널인 SKT 인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1만2000명을 대상으로 펼친 설문조사 결과에 착안해 기획됐다.

수능이 끝나면 꼭 해볼 것에 대해 조사한 결과 부모님께 그동안 못했던 감사인사 전하기(29.3%)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지난 12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hanX-mas’ 파티 참가자 50명을 모집하고 각 참가자에게 학부모 동반 1인 참가 기회를 제공했다.

학부모에게는 사전 안내 시 파티가 아닌 세미나 행사로 고지하는 등 서프라이즈 파티로 진행해 감동을 더했다.

파티는 샌드 아티스트 김하준의 샌드 퍼포먼스,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뮤지컬 공연,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린플레이어440의 음악 공연,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수험생이 부모님께 보내는 감사 영상 편지도 공개했다. 학부모들은 각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 PC를 통해 수험생들이 미리 촬영한 감사 영상 편지를 감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