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공식 후원
상태바
아시아나,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공식 후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7.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일 광주광역시청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과 윤장현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장(왼쪽)이 대회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30일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와 대회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광주광역시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양측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는 대회 공식 후원사 중 최고 등급인 글로벌프리미엄 파트너로서 대회 참가 선수단의 무료항공권 지원 및 운임 할인, 경기장비 등의 초과수하물 지원 등의 항공 관련 서비스를 후원하게 된다.

또  현재 아시아나가 운항중인 국내외 101개 노선에서 기내 영상 서비스 등을 통해 대회 홍보와 붐 조성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 김수천 사장은 “전 세계 젊은이들의 스포츠 향연이라 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아시아나가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아시아나가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는 내년 7월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광주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170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