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출시…프리미엄 시장 공략
상태바
LG전자,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출시…프리미엄 시장 공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7.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청소기시장 공략을 위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3종을 8월초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청소기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해 개발한 제품으로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투인원(2 in 1)’ 형태로 청소 환경이나 사용자 편의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충전 시간 대비 사용 시간이 짧다는 무선 청소기에 대한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교체 가능한 ‘듀얼 리튬 배터리 팩’을 제공한다.

35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 2개를 제공해 최대 70분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부착한 채 충전 겸용 거치대에 세우고, 나머지 배터리는 교체용 배터리 전용 충전대를 이용해 두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독자 개발한 ‘안티헤어’ 기술을 적용해 머리카락이나 동물 털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했다. 이 기술은 스틱 청소기 흡입구의 6개 브러시 회전 날개를 앞뒤로 움직여 엉킴 없이 흡입력을 유지해준다.

스틱 청소기 흡입구 전면에 LED 조명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 유용하고, 핸디형 청소기는 ‘빌트인 브러시’를 제공해 틈새 청소에 편리하다.

사용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무게 2.8kg와 얇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구현했다. 핸들 끝 ‘손가락걸이’를 이용하면 무리하게 손목에 힘을 주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손가락을 걸어 제품을 쉽게 밀고 당길 수 있다.

스파클 레드·크롬·라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출하가 기준 각각 29만9000원·34만9000원·3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