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2014년형 미니 와인셀러 출시…디자인 업그레이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2014년형 미니 와인셀러 출시…디자인 업그레이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8.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년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CSR-37WS) <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이 한층 고급스러워진 ‘2014년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CSR-37WS)’를 6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가 전면 미러 글라스 타입으로 업그레이드됐다.

12병 와인 적재 용량으로 전면 미러 글라스 타입과 심플 블랙 디자인이 장점이다.

반도체 냉각 방식을 사용해 70W 소비전력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친환경적이며 하단에는 화장품 적재가 가능해 공간의 실용성을 높였다.

내부 환기시스템은 와인 코르크 마개 주변의 냄새를 제거해 코르크 마개가 냄새를 흡수하는 것을 차단, 와인의 향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또한 전자식 온도조절 기능으로 11도에서 18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70% 정도의 일정한 습도를 유지시켜 와인을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할 수 있다.

와인의 코르크가 건조되지 않도록 와인을 눕혀서 보관할 수 있는 서랍식 선반 구조로, 특히 콤프레셔를 사용하지 않은 반도체 냉각방식의 무진동 설계로 진동으로 인한 노화 및 맛과 향의 변함이 없어 와인 고유의 상태를 유지시켜주고 저소음으로 실내 환경까지 신경썼다.

캐리어에어컨 담당자는 “2013년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캐리어 와인셀러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까지 갖추어, 와인셀러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2014년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는 본사인증 공식직영 캐리어몰(www.carrieraircon.net)에서 구매 가능하며 캐리어 본사를 통해 전국 300여 지정센터에서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