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G시장 겨냥한 L피노·L벨로 공개…성능↑·가격↓
상태바
LG전자, 3G시장 겨냥한 L피노·L벨로 공개…성능↑·가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8.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글로벌 3G시장을 겨냥한 스마트폰 ‘L피노’와 ‘L벨로’를 공개했다.

두 제품은 LG전자 고유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계승한 3G 스마트폰 라인업인 L시리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제품 성능은 높이면서 가격을 낮춘 L시리즈 신제품으로 글로벌 3G 시장공략을 보다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피노와 L벨로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비롯해 카메라, 배터리 등 하드웨어 사양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고유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후면키와 G시리즈에 선보였던 혁신적인 UX도 탑재했다.

똑똑하고 직관적인 핵심 UX도 대거 탑재됐다. 화면의 어떤 부분이든 터치만 하면 초점을 잡고 동시에 촬영까지 해주는 터치&슛, 셀카 촬영 시 손바닥을 펼쳤다가 주먹을 쥐면 3초 후 자동으로 촬영되는 셀피 카메라, LCD 화면 일부를 조명으로 활용해 어두운 곳에서 셀프 카메라를 촬영해도 사진이 밝게 나오게 해주는 전면 카메라 라이트 등이 대표적이다.

보안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보안 솔루션 노크 코드, 케이스 커버를 열지 않아도 전화와 문자, 음악 등 5가지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퀵서클 케이스 등도 사용 편의성을 높여준다.

이달 말 브라질과 폴란드를 시작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CIS(독립국가연합)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내달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4에서 일반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