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시 ‘스마트 밴드’ 증정
상태바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시 ‘스마트 밴드’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겨울철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스마트케어의 일환으로 12일부터 11월15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기간 내 한국타이어 홈페이지(http://www.hankooktire.com/kr)에서 승용차∙SUV 겨울용 타이어를 4개 이상 예약하고 전국의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장착을 완료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스마트 밴드’를 증정한다.

소니 스마트 밴드는 수면·운동·통화내역 등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기록하고 관리할 있는 웨어러블이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한국타이어만의 타이어 보관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타이어를 1년간 보관할 수 있으며 안심보관증 발행, 안심보험 무상 가입 등 안심하고 타이어를 맡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는 ‘윈터 아이셉트 에보(Winter i*cept evo)’와 ‘윈터 아이셉트 이지(Winter i*cept iZ)’가 대표적인 상품이다.

한국타이어의 대표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성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 필수적인 핸들링과 제동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북극곰 발톱 형상의 그루브 디자인 및 3D 커프, 보조커프 등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는 물론 진보된 그립력을 제공해 탁월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실리카 트레드 콤파운드를 적용해 최상의 주행 성능을 구현하고 회전저항을 감소시켜 겨울용 타이어의 약점이었던 연비 성능을 향상시켰다.

▲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는 ‘윈터 아이셉트 에보(왼쪽)’와 ‘윈터 아이셉트 이지’.
스파이크 타이어의 성능을 모티브로 한 ‘윈터 아이셉트 이지’는 고장력 스파이크 화이바 컴파운드를 적용해 겨울철 노면과의 마찰력을 증강시켰다.

특히 기존 겨울용 타이어에서 볼 수 없었던 스노우앤아이스 성능을 확보하고 3D 커프 및 3D 숄더 블록 등을 채용해 일반도로에서와 같은 완벽한 핸들링 및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타이어 정보센터(1577-0009)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