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경품 이벤트…좌석티켓·63빌딩 식사권 등 제공
상태바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경품 이벤트…좌석티켓·63빌딩 식사권 등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이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좌석티켓과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사이트(http://www.hanwhafireworks.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불꽃티켓’을 클릭한 다음 화면 속 불꽃장인의 안내에 따라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불꽃장인과 함께 자신만의 불꽃 큐브를 선택하고 함께 감상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하는 등 참가자가 직접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쌍방향) 기술이 적용돼 이벤트에 참가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기존 경품과 달리 응모와 동시에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경품 응모는 하루 6번까지 가능하며 자신이 선택한 페이스북 친구와 함께 동시에 응모할 수 있어 페친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할 수도 있다.

1등 경품은 63빌딩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티켓’으로 모두 5명(10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2등 40명(80매)에게는 행사 당일 63빌딩에서 펼쳐지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라디’의 공연을 함께할 수 있는 티켓을, 3등 100명(400매)에게는 한강 고수부지에 특별히 마련된 ‘불꽃좌석’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응모자 가운데 커피쿠폰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해 한국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오는 10월4일 저녁 7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불꽃축제 행사에는 영국, 중국, 이태리, 한국 등 총 4개국 대표 연화 팀이 참여해 총 11만여 발의 불꽃이 가을하늘을 수놓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