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션싱크’ 청소기 풀 라인업 공개…크기·무게 줄이고 전원선 없애
상태바
삼성전자, ‘모션싱크’ 청소기 풀 라인업 공개…크기·무게 줄이고 전원선 없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1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일 삼성전자가 출시한 모션싱크 코드리스(왼쪽)와 모션싱크 콤팩트.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17일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콤팩트’와 ‘모션싱크 코드리스’ 등 신제품 3종을 공개하고 ‘모션싱크’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기존 모션싱크보다 크기와 무게를 줄인 모션싱크 콤팩트 2종과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전원선을 없앤 모션싱크 코드리스 1종이다.

모션싱크 콤팩트는 기존 모션싱크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는 약 3분의 1 정도 줄여 이동과 조작이 편리하고 공간 효율성이 대폭 강화됐다.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강력함이 느껴지는 '에어본 카퍼'와 밝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딥 블루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존 모션싱크의 우수한 기능을 갖춘 모션싱크 코드리스는 전원 코드를 없애고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자유로운 이동과 사용이 가능하다. 4시간 충전으로 일반모드에서 약 40분, 터보 모드에서 약 15분간 지속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 청소기로는 세계 최고 수준인 약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티타늄실버 색상으로 출시된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지난 6월 물청소 기능을 추가한 모션싱크 워터클린과 이번 모션싱크 콤팩트, 모션싱크 코드리스 출시를 통해 총 4개 카테고리의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청소가 드라이빙하듯 즐거워진다는 콘셉트로 출시된 모션싱크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춰 출시 이후 월 5000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