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4 예약·개통 고객 전원에 셀카봉·배터리팩 증정
상태바
KT, 갤럭시노트4 예약·개통 고객 전원에 셀카봉·배터리팩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9.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전국 KT 대리점과 온라인 공식 채널 ‘올레샵’을 통해 2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가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예약가입을 통해 KT에서 갤럭시노트4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근 TV프로그램에서 소개돼 인기를 모으고 있는 13만원 상당의 셀카봉과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해당 고객이 향후 출시될 삼성전자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어S를 10월말까지 추가 개통 할 경우 선착순 4000명에 한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 기어서클도 무료 증정한다.

갤럭시노트4 예약가입은 전국 KT대리점 및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간단한 서식지 작성으로만 가능하며 예약가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갤럭시노트4 출시 이후 14일 동안 가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한편 KT는 갤럭시노트4 공식 출시 전인 19일부터 전국 39개의 S·Zone매장에서 갤럭시노트4와 기어S를 사전 전시해 고객들에게 해당 기기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향후 기어S 출시에 맞춰 저렴한 기본료를 바탕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의 일정 부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웨어러블 전용 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갤럭시노트4 공식 출시 전에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예약가입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