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 ‘아디제로 원’ 골프화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골프, ‘아디제로 원’ 골프화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1.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량 골프화 아디제로보다 10% 더 가벼워진 무게

아디다스 골프가 85년 아디다스만의 독창적인 테크놀로지를 집약시킨 더 가볍고 더 강력해진 골프화 ‘아디제로 원 (adizero one)’ 을 2월 출시한다.

아디제로 원은 지난 해 초경량 신개념 골프화로 출시됐던 아디제로의 명성을 뛰어넘을 아디다스 골프의 혁신적인 신제품이다.

아디제로보다 10% 줄어든 무게로 더 가벼워졌지만 최첨단 기술력을 적용해 어떠한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지지력을 갖췄다.

최첨단 SPRINTSKIN+ 소재가 골프화의 무게를 줄이면서도 발 중심으로 에너지를 모아준다.

▲ 아디다스 골프의 신제품 ‘아디제로 원’ 골프화
아디제로 원은 핵심 기술만을 과학적으로 적용해 단 272.2g으로 더 가벼워졌지만 더 강력한 힘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골프화다.

아디제로 원의 아웃솔은 스윙 내내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잡아주는 CenTraXion™ 기술이 적용 됐다.

CenTraXion™은 스윙 시 발 근육의 움직임과 무게중심의 최적의 위치를 연구해 적용된 인체공학적 기능으로, 백스윙에서 팔로스윙까지 몸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어 파워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아디제로 원은 단 7개의 클릿으로 불필요한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지지력을 극대화 했다. 7개의 클릿은 스윙 단계에 따라 엄지부터 발꿈치까지 힘이 쏠리는 핵심 위치에 과학적으로 배치돼 있으며 S자 곡선의 5개의 클릿은 발의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잡아준다.

특히 한 가운데에 위치한 클릿인 CenTraXion™은 강력한 스윙 파워을 이끌어내는 아디제로 원의 핵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디제로 원 골프화의 메인 컬러는 블루 컬러로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 삼선이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외에 화이트, 블랙, 그레이 컬러 이용하거나 바닥창에 옐로, 레드, 블루를 가미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6가지의 다른 컬러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