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일반 분양…39~93㎡ 1915세대
상태바
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일반 분양…39~93㎡ 1915세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투시도.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투시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대우건설)이 다음달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주안동 1452-2번지 일원)을 통해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을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0층, 22개동, 전용면적 39~93㎡ 총 2958세대(임대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 39㎡ 28세대, 45㎡ 57세대, 59㎡A 502세대, 59㎡B 454세대, 59㎡C 186세대, 64㎡ 145세대, 74㎡A 165세대, 74㎡B 262세대, 84㎡A 49세대, 84㎡B 37세대, 93㎡ 30세대 등 1915세대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교통과 상업시설, 교육, 주변 자연환경 등을 모두 갖춘 도심에 들어선다.

인천지하철2호선 시민공원역을 도보 10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고 서울1호선과 인천지하철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도 인접해 있다. 인주대로와 문학IC, 도화IC를 통해 (구)제1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자가용을 이용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B노선(예정)의 수혜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현재 GTX-B노선에 인천지하철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인천시청역이 포함돼 있다. 단지와 인접한 인천지하철2호선 시민공원역에서 2정거장만 지나면 인천시청역에 도착할 수 있어 쉽게 GTX-B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천지하철2호선이 연장(계획)되면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경기 고양시 일산신도시까지 연결돼 수도권 광역접근성이 더 좋아질 전망이다.

신기시장과 인천남부종합시장, 롯데백화점(인천터미널점) 등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길병원과 인하대병원, 인천시청 등 의료·행정기관 등의 접근성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주안초등학교가 위치해 어린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인천대학교와 인하대학교, 인하사대부속고등학교 등도 단지에서 반경 2km 내 위치해 있다. 이에 입주 후에는 이러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위치도.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위치도.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입주민 삶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남측향 위주 배치로 채광성을 높였고 판상형과 탑상형 등 다양한 구조를 적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40층 높이의 스카이라인이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웅장하고 화려한 외관디자인까지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는 입주민들이 교류하고 쉴 수 있는 잔디광장이 조성되며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생태연못이 마련된다. 여기에 아이들의 창의력과 모험심을 키워줄 어린이놀이터와 입주민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한 주민운동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국공립어린이집, 실내 어린이놀이터, 맘스카페 등 육아에 초점을 맞춘 시설과 스터디룸, 독서실, 도서관 등 학습시설도 조성된다. GX룸과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실내체육관 등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운동시설도 도입해 단지 내에서 다채로운 여가·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힐스테이트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조명·가스·난방·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키 시스템으로 별도의 조작 없이 공동현관 자동문 무선인증 출입이 가능하다.

층상 벽면 배관공법을 적용해 욕실에서 발생하는 배수소음을 저감시켜 편안한 생활을 가능케 하고 양변기 하부 청소가 용이해 쾌적한 공간을 유지할 수 있다.

현관 안심카메라, 200만 화소 CCTV, Push-Pull 디지털도어록,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통로구역),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소등지연스위치, 무인경비 시스템, 누출점검용 가스안전계량기 등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된다.

무인택배 시스템, 전기자동차 충전설비 등을 비롯해 10인치 통합형 월패드, 부부 욕실폰까지 적용돼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또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전기 통합형 실별 온도조절기, 빗물 재활용 시스템, 세대전체 LED조명 등도 적용돼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471-4번지 천일빌딩 3층에 마련됐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423-30번지에서 12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