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촬영한 사진이 달력 화보된다”…LG전자, ‘새해 달력 사진전’ 공모
상태바
“내가 촬영한 사진이 달력 화보된다”…LG전자, ‘새해 달력 사진전’ 공모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고객이 LG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활용해 2020년 달력을 제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LG모바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lgmobile_kr)에 LG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진 주제에 제한은 없다.

응모된 사진 가운데 내부 심사를 거쳐 12장을 선정해 2020년 달력의 화보로 사용할 예정이다. 선정된 12장의 사진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V50S 씽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LG전자는 제작된 달력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한편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 비치할 계획이다.

지난 10월 출시된 V50S 씽큐는 3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역동적인 모습도 흔들림 없이 순간 포착이 가능한 AI 액션샷,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잡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테디캠 등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