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차량 13종 소모성 부품 10% 할인
상태바
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차량 13종 소모성 부품 1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2.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코리아가 6만km 이상 주행한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소모성 부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에 포함된 항목은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로터(디스크),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와이퍼 블레이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수, 미션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액슬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차량 점검 등 총 13종의 소모성 부품과 서비스다.

다만 계절별 캠페인 등 기타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으로 주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MVP 프로그램은 오는 12월31일까지 판매하며 2회에서 3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한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Lite와 MVP Plus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필터, 프리미엄 헤파 캐빈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4가지 부품을 MVP Lite는 소비자 가격의 10% 할인가에 구매해 2회 교환할 수 있고, MVP Plus는 20% 할인가에 구매해 3회 교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MVP Plus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